본문 바로가기
놀자

디아2 나락 잡을 때는 피스링, 네이춰스 피스링

by 아재의삽화 2021. 7. 7.
반응형

디아2 엑트5 니라트하크(나락) 잡을 때는 피스링, 네이춰스 피스링

 

피스링
피스링

네이춰스 피스링, 일명 피스링이라고 하는 유닉링이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링은 아니고 나의 경우 집중적으로 횃불 열쇠를 앵벌 할 때 끼는 아이템이다. 더 정확히는 파괴의 키를 얻기 위해 헬 엑트5의 니라트하크, 나락을 잡으러 갈 때 많이 쓴다. 

 

피스링을 착용하면 햄딘의 리뎀션처럼 죽은 시체를 빨아들인다. 그렇다고 리뎀션처럼 피와 마나를 채워주지는 않고 그냥 시체들을 사라지게 하는 기능을 가졌다.  죽은 시체로 소환술을 하거나 시폭을 하는 캐릭터들이 있는데 원천부터 못쓰도록 하기 위해 시체를 증발시켜버린다. 

 

엑트5의 나락은 무시무시한 시폭을 해서 순식간에 데미지를 입힌다. 나락방은 뱀들의 독도 무서운데 나락의 시폭까지 더해지면 컨트롤을 조금만 못하면 용병은 물론 주캐릭터까지 비명횡사시키는 무시무시한 기술이다. 그래서 파괴의 키를 얻기 위해 나락방을 계속 들락날락거려야 할 경우 피스링을 끼고 들어간다. 그러면 100% 시폭 차단은 안되지만 거의 차단이 되어서 무난하게 나락을 잡을 수 있다.

 

네이춰스 피스링의 재미난 옵션이 '평화를 되찾기 위해 몬스터들을 무찔러라'가 있는데 아마도 죽은 시체를 사라지게 하는 것이 이 옵션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참고로 피스링은 레더에서만 아이템이 나온다. 

 

네이춰스 피스링

착용 가능한 레벨: 69
평화를 되찾기위해 몬스터들을 무찔러라*
몬스터 회복 저지
포이즌 저항력 20-30% (변함)
대미지 감소 7-11 (변함)
레벨 5 오크 세이지 (27 회)
(래더 전용)
(1.10 패치 이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