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여자 로키 실비역의 소피아 디마티노 Sophia Di Martino

by 아재의삽화 2021. 7. 17.
반응형

레이디 로키 실비역의 소피아 디마티노 Sophia Di Martino

 

Sophia_Di_Martino01
Sophia Di Martino1 인스타그램

 

디즈니+에서 마블 캐릭터 중에 한 명인 로키(Loki)를 드라마로 만들어서 총 6부작으로 방송을 했다. 며칠 전에 시즌1이 종영되면서 동시에 시즌2를 제작한다고 공식적인 발표가 했다. 이번 마블 드라마는 꽤 호평이 많았다. 앞으로 마블에서 다룰 평행우주에 대한 개념을 드라마에서 잘 설명을 했다.

 

드라마 로키에서는 로키의 주연인 톰 히들스턴도 당연히 돋보이지만 톰 히들스턴 못지않게 여자 로키로 나온 소피아 디마티노도 인상 깊은 캐릭터로 출연했다. 

 

소피아 디마티노 (Sophia Di Martino)는 1983년 11월 15일 잉글랜드 노팅엄셔 주 애튼버러에서 태어났다. 시칠리아계 잉글랜드인이다. 현재 우리나라 나이로 38세다. 국적은 영국이고 주로 영국에서 제작한 드라마에서 조연, 주연으로 출연을 했다. 영화도 2편 정도 출연을 했는데 드라마, 영화를 통틀어 개인적으로는 소피아 디마티노는 로키에서 처음봤다. 그녀는 마블 시리즈 중 가장 높은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되었다고 한다.

 

상대 배역인 톰 히들스턴이 키가 커 그렇게 보이지 않지만 키가 170cm이다. 별자리는 천갈궁(Scorpio)이다.

 

로키에서의 그녀의 대한 개인적인 인상은 나이는 조금 있어 보이는데 은근히 지적이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받았다.

 

Sophia_Di_Martino02
Sophia Di Martino2 인스타그램

사진 속의 특이한 의상은  '일하는 엄마가 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Sophia Di Martino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으로  디자이너 Christine Wada가 모유수유를 쉽게 하기위해 의상에 지퍼를 달았다고 한다. 핸즈프리로 아기에게 쉽게 젖을 먹일 수 있게 디자인했다.

 

Sophia_Di_Martino03
Sophia Di Martino3 인스타그램

 

 

 

 

소피아 디마티노 Sophia Di Martino의 인스타그램(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itssophiadimartino/

 

소피아 디마티노 Sophia Di Martino의 트위터(twitter)

https://twitter.com/soafdimartino

 

spencer ४(@soafdimartino) 님 | 트위터

@soafdimartino 님 언뮤트하기 @soafdimartino 님 뮤트하기 팔로우 @soafdimartino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soafdimartino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soafdimartino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soafdimartino 님이 차단됨 차단

twitt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