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골 때리는 그녀들 FC구척장신 골키퍼 모델 아이린 Irene Kim

by 아재의삽화 2021. 7. 19.
반응형

골 때리는 그녀들 FC구척장신 골키퍼 모델 아이린

 

모델-아이린01
아이린

 

'아이린'이라고 검색을 하면 여전히 모델 아이린보다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우선 검색되어 나온다. 유명세나 화제성이 아무래도 상대적으로 떨어지면 어쩔 수 없는 것이긴 하다.  모델 아이린이 모처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서 화제성을 높일 기회를 얻었다. 

 

sbs에서 지난 6월 16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9시에 골 때리는 그녀들이라는 예능프로그램을 방영하기 시작했는데 아이린은 모델팀의 골키퍼로 출연을 한다. 파일럿 방송을 할 때는 실점이 많았지만 상대적으로 필드에서 뛰는 다른 모델들에 비해서 슈퍼세이브와 많은 선방을 한 편이라 기대가 되고 있다. 학창 시절 배구선수로 활동한 경험 때문에 골키퍼 포지션을 맞지 않았나 생각한다.

 

모델 아이린은 누구인가?

 

본명: 김혜진, Irene Kim (아이린 킴), 미국 워싱턴 주 시애틀에서 출생, 1987년 11월 6일 생 우리나라 나이로 (2021년 기준) 34세. 한국과 미국 복수국적을 가지고 있다. 중학교 때 한국으로 와서 영미권 국제학교를 다니다가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 뉴욕에서 대학을 다녔다. 키 178cm. 소속사는 에스팀. 모델과 인플루언서로 활동중이다.

 

모델 아이린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reneisgood/

 

에스팀 아이린 포트폴리오

http://www.esteement.co.kr/model_view.php?idx=29 

 

ESteem Model portfolio

Birth 1987 Height 178 cm Shoes 250 mm 3-size 32-23-34 inch

www.esteement.co.kr

모델-아이린02
아이린02

 

모델-아이린03
아이린0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