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비니 베넷 Vinnie Bennet 분노의 질주9 더 얼티메이트 젊은 반 디젤

by 아재의삽화 2021. 8. 5.
반응형

비니 베넷 Vinnie Bennet 분노의 질주9 더 얼티메이트 젊은 반 디젤

Vinnie_Bennet01
비니 베넷01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코시국에 개봉을 미루다 오랜만에 극장에서 개봉한 블록버스터 영화였다. 나름 국내 개봉 성적도 코시국 감안해서 좋은 성적을 유지했다. 아무래도 화려한 액션 레이싱이 블록버스터에 목말라하던 관중들의 욕구를 어느 정도 채워줬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물론 작품성이나 완성도는 별개로 말이다. 개인적인 감상은 적당히 뻥을 치면 속아줄 건데 너무 뻥을 쳐서 몰입이 되지 않았다. 중국에서는 꽤 흥행을 했다고 하니 뭔가 중국인들 취향의 영화라고 생각이 자꾸 들었다.

 

그나마 영화에서 인상적인 캐릭터는  주인공 도미닉 토레토 역(반디젤)의 젊은 시절을 연기한 비니 베넷(Vinnie Bennet)이 눈에 띄었다. 닮은꼴로 미국의 전 대통령 버락 오바마를 뽑던데 개인적으로는 눈매 때문인지 영화배우 베니시오 델 토로(Benicio Del Toro)가 오버랩되었다.

 

Vinnie_Bennet04
베니시오 델 토로의 젊었을 때 이미지

 

그럼 배우 비니 베넷 Vinnie Bennet에 대해서 알아볼까?

 

1993년 7월 5일생 우리나라 나이로(2021년 기준) 29세다.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출생.  키는 187cm. 몸무게 74kg. 2012년에 데뷔를 했다. 분노의 질주9에서는 젊은 시절을 다룰 때 동생 역으로 나오는 제이콥(핀 콜)과 키 차이가 많이 나는데 나이가 든 도미닉(반 디젤)과 동생인 제이콥(존 시나)은 키 차이가 별로 나지 않아서 영화를 보면서도 계속 어색했다.  설정 따위 무시하는 영화이긴 하지만..

 

 

영화 프로필은 Fantail(2013년), Home(2014년), 공각 기동대 Ghost in the Shell(2017년), Beyond the Known World(2017년), Resolve(2017년), Human Traces(2017년), The New Romantic(2018년), 분노의 질주9(2021년)

 

분노의 질주 외에는 아직까지는 한국의 관객에게는 낯선 배우다. Human Traces라는 영화로 2017 Rising Star로 지명된 적이 있다는 이력 정도만 있다. 마오리족과 코카시안족의 혈통을 가지고 있고 현재 미국 LA에 거주 중이다.

 

비닛 베넷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vinniebennett/

 

Vinnie_Bennet02
비닛 베넷 인스타01

 

Vinnie_Bennet0e
비닛 베넷 인스타02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 아역 핀 리틀 Finn Little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 아역 핀 리틀 Finn Little 영화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이라는 제목을 보고 당연히 주인공인 안젤리나 졸리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일 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영화를

ggongmin.tistory.com

 

 

넷플릭스 나는 어떻게 슈퍼히어로가 되었는가 후기

나는 어떻게 슈퍼히어로가 되었는가 (How I Became a Super Hero, Comment je suis devenu super-héros, 2020) 2021년 7월에 공개된 프랑스 영화다. 장르는 sf, 액션이다.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감독: 더글..

ggongmin.tistory.com

 

 

여자 로키 실비역의 소피아 디마티노 Sophia Di Martino

레이디 로키 실비역의 소피아 디마티노 Sophia Di Martino 디즈니+에서 마블 캐릭터 중에 한 명인 로키(Loki)를 드라마로 만들어서 총 6부작으로 방송을 했다. 며칠 전에 시즌1이 종영되면서 동시에 시

ggongm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