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자

디아블로2 햄딘 99레벨 만렙 달성 액트별 경험치표

by 아재의삽화 2021. 8. 5.
반응형

디아블로2 햄딘 99레벨 만렙 달성 액트별 경험치표

디아2만렙01
레벨 99

디아2 레저렉션을 하기 전에 종전 클래식 버전에서 꼭 달성하고 싶었던 것이 만렙 캐릭터를 만드는 것이었다. 물론 수년 전에 99레벨을 완성한 적이 있었지만 디아2 게임을 하지 않고 한동안 방치했다가 자연스럽게 만료가 되어 소멸이 되었었다. 

 

이번이 만렙 캐릭터를 만드는 마지막이 될 것 같다. 레저렉션은 굳이 만렙을 만드려고 할 것 같지는 않고 즐기는 수준에서 게임을 할 것 같다. 사실 99레벨 만드는 과정은  다시 경험하고 싶지 않은 이벤트다. 뭐하는 짓인가 몇 번이고 스스로 반문을 하게 되었다. 이번이 마지막이다. ;;;

 

 

디아2만렙02
디아2 레벨 99

 

레벨 99가 되면 상단의 경험치 표시의 다음 레벨은 '0'으로 표시되지만 아래의 경험치바는 다음 레벨의 수치가 나온다. 다만 게임을 계속해도 더 이상 추가로 경험치가 늘지 않아서 의미가 없다. 

 

디아2만렙03
용병레벨

용병은 레벨98이 마지막 레벨이다. 메인 캐릭터가 레벨 99가 되어도 용병은 레벨 98에서 더 이상 경험치가 오르지 않는다.

 

 

 

디아2만렙04

위의 도표는 난이도별, 액트별, 레벨별로 경험치를 얼마나 주는지 표시가 되었다. 레벨 95부터는 액트5에서 경험치를 많이 준다. (파란 컬러 부분이 경험치를 많이 준다.) 결국에는 디발런을 할 수밖에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나의 경우 디발런을 하고 액트1의 안다와 액트3의 메피를 추가적으로 잡았는데 이렇게 사냥터를 잡으면 레벨 98에서 레벨 99까지 대략 4,500번의 디발런을 해야 한다. 

 

 

 

디아2 햄딘 캐릭터 레벨98 달성. 레벨에 따른 경험치표

디아2 햄딘 캐릭터 레벨 98 달성. 레벨에 따른 경험치표 나의 햄딘 캐릭터가 레벨 98을 달성했다. 디아2가 너무나 오래된 고전게임이고 99레벨 캐릭터를 가진 게임유저들도 엄청나게 많겠지

ggongmin.tistory.com

 

 

 

모너크에 룬워드 스피리트를 만드는 이유. 모너크 스피리트

모너크 방패에 룬워드 스피리트 만드는 이유? 모너크 스피리트 4솟 모너크에 룬워드 스피리트를 만들어 보았다. 스피리트 룬(탈, 주울, 오르트, 앰)들이 대체로 구하기 쉬운 편이라 '35% 매우 빠른

ggongmin.tistory.com

 

 

 

디아2 슴딘의 필수 아이템 룬워드 망명

디아2 슴딘의 필수 아이템 룬워드 망명 디아블로2 캐릭터 중에 팔라딘 슴딘은 방패로 몹을 잡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정확히는 일반몹이 아닌 보스몹만 상대하는 특이한 캐릭터다. 일반몹은

ggongm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