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드라마 검은 태양 남궁민 파트너 유제이 역의 배우 김지은

by 아재의삽화 2021. 9. 30.
반응형

드라마 검은 태양 남궁민 파트너 국정원 요원 유제이 역의 배우 김지은

 

배우_김지은01
배우 김지은01

 

 

검은 태양은 MBC 창사 6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이며 MBC 드라마의 단골 흥행 보증수표인 배우 남궁민이 출연하는 드라마다. 12부작으로 구성되었으며 스핀오프 2부작이 예고되어 있다. MBC 드라마가 대체적으로 시청률이 낮은 편인데 드라마 검은 태양은 동시간대 1위, 2위를 다툴 정도로 시청률 선방을 하고 있다. 

 

남자 주인공 남궁민에 비해서 비중이 높은 편은 아니지만 여자 주인공으로 박하선과 김지은이 극을 이끌어가는 역할을 하고 있다. 아마도 극이 진행되면서 분량이 늘어나지 않을까 예상이 된다. 

 

극중 남궁민 (한지혁 역)의 파트너이며 뭔가 숨은 의도를 가지고 남궁민에게 접근한 것 같은 국정원 요원으로 출연하는 배우 김지은 (유제이 역)은 아직은 낯선 얼굴이다 하지만 어디서 봤는데 어디서 봤지? 생각해보니 '타인은 지옥이다'라는 OCN 드라마에서 남주 여자 친구인 민지은 역으로 나와서 인상적인 연기를 한 것이 기억에 남았다. 

 

걸그룹 ITZY의 류진, 에이핑크의 손나은의 닮은꼴 외모라는 배우 김지은에 대해서 알아보자.

 

 본명 그대로 김지은(金智恩, KIM JI EUN), 1993년 10월 9일 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2021년 기준) 29세다. 키 166cm 청주대학교를 졸업했다. 데뷔는 2016년 '박카스' CF를 출연하면서고 배우로서는 2017년 웹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에 출연하면 서다. 현재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

 

배우_김지은02
배우 김지은 작품활동, 출처 나무위키

 

특이 사항은 부모님이 영종도에서 '돈사돈'이라는 고깃집을 운영하고 있다.

배우 김지은을 검색하면 2021년 8월 19일 코로나19 확진으로 자가격리 중이라는 기사가 많이 뜬다. 시간상 완치가 된 것으로 보인다.

 

 

배우_김지은03
배우 김지은 인스타01

 

 

배우_김지은04
배우 김지은 인스타02

 

 

배우_김지은05
배우 김지은 인스타03

 

 

배우_김지은06
배우 김지은 인스타04

 

 

배우_김지은07
배우 김지은 인스타05

 

 

배우_김지은08
배우 김지은 인스타06

 

 

배우_김지은09
배우 김지은 인스타07

 

 

 

 

 

전소미(SOMI) 덤덤(DUMB DUMB) 뮤비 속 남자는 모델 최연규

전소미(SOMI) 덤덤(DUMB DUMB) 뮤비 속에 출연하는 남자 배우는 모델 최연규 가수 SOMI (전소미)가- 8월 2일 오후 6시에 'DUMB DUMB'이라는 신곡을 발표하면서 뮤비도 같이 공개를 했다. 하이틴 영화나 드라

ggongmin.tistory.com

 

 

여자 로키 실비역의 소피아 디마티노 Sophia Di Martino

레이디 로키 실비역의 소피아 디마티노 Sophia Di Martino 디즈니+에서 마블 캐릭터 중에 한 명인 로키(Loki)를 드라마로 만들어서 총 6부작으로 방송을 했다. 며칠 전에 시즌1이 종영되면서 동시에 시

ggongmin.tistory.com

 

 

방법 재차의 The Cursed: Dead Man’s Prey 정시소는 누구?

방법 재차의 The Cursed: Dead Man’s Prey 정시소는 누구? tvn에서 2020년 2월 10일부터 3월 17일까지 방영된 12부작 드라마 방법이 영화로 만들어져 개봉하였다. 드라마와 마찬가지로 극본은 부산행

ggongm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