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자

디아블로2 레저렉션 눈송이 던전 이벤트 경품 드디어 받았다.

by 아재의삽화 2021. 12. 2.
반응형

디아블로2 레저렉션 눈송이 던전 이벤트 경품을 한달 넘게 기다려 드디어 받았다.

 

디아블로2-레저렉션-눈송이던전-이벤트-경품
디아블로2-레저렉션-눈송이던전-이벤트-경품

 

 

블리자드에서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출시하고 눈송이 던전 이벤트를 2번 열었다. 지금은 2번째로 눈송이 던전 '악몽편'을 12월 8일까지 진행 중이다. 난 9월에 있었던 첫 번째 눈송이 던전 이벤트에 응모를 해서 장패드가 당첨이 되었다. 

 

그냥 장패드가 욕심이 났던 것이 아니라 디아블로2 레저렉션 장패드이기 때문에 욕심이 났던 것이라 응모를 했는데 다행히 경품 당첨이 되었다. 그 후로도 여러 차례 경품 도전을 했는데 경쟁률이 높아서인지 아니면 한 번 당첨된 사람은 제외를 시키는 프로그램이 있는지 번번이 기회를 놓쳤다. 

 

난 주로 100% 경품이벤트에 도전을 하는 편인데 당첨이다 싶었는데 오류가 계속 발생을 해서 낙첨이 되었다. 뭔 오류가 계속 나는지...

 

암튼 1차 눈송이 던전에 당첨된 경품은 11월 초에 발송해서 최소 2주 안에 받을 수 있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2주가 넘어도 감감무소식이었다. 더군다나 경품 발송을 확인하기 위해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찾았으나 새 이벤트만 있을 뿐 이전 이벤트 페이지를 찾을 수가 없었다. 배송은 시작했는지 문의는 어디서 해야 하는지 도통 정보를 찾을 수 없게 만들어 놓은 것이다.

 

사기인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설마 블리자드가 그럴 리가 없지만 지난 이벤트 페이지를 찾을 수 없게 만들어 놓은 것과 문의를 할 방법이 없게 만든 것은 불친절해도 너무 불친절한 것이었다. 아니면 내가 사실 경품에 당첨이 안된 것인가 하는 불안도 들었다.

 

결국 잔머리까지 써가며 지난 이벤트 페이지를 찾았고 내가 확실히 경품에 당첨된 것도 확인했다. 그리고 경품에 대한 배송과 문의는 구루컴퍼니 고객센터(1670 - 2253)로 하라고 해서 전화를 했더니 물량 부족으로 11월 말이 되어야 해당 경품이 입고가 되고 12월 초부터 발송이 된다고 답변을 받았다. 

 

뭐? 그렇다는 거는 경품도 없는데 이벤트를 열었다는 뜻이 되는 거잖아! 

 

내 입장에서는 불만이 있어도 기다릴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다행히 경품은 12월을 넘기지 않고 11월 말에 배송이 되었다. 마치 내가 전화를 안했으면 경품을 보내지 않았을 것 같은 찜찜한 마음도 들었다.

 

 

 

디아블로2-레저렉션-눈송이던전-이벤트-경품02
디아블로2-레저렉션-눈송이던전-이벤트-경품02

 

흔한 장패드이긴 하지만 디아블로2 레저렉션 이미지가 인쇄된 장패드는 마음에 들었다. 혹시나 여러분도 눈송이 던전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배송을 기다린다면 배송기간을 다 기다리지 말고 중간에라도 배송 관련 문의처인 구루컴퍼니 고객센터(1670 - 2253)로 전화를 해서 배송과정을 확인해보도록 하자. 

 

 

 

 

 

디아블로2 레저렉션 이스트룬(Ist Rune)으로 만들 수 있는 룬워드

디아블로2 레저렉션 이스트룬(Ist Rune)으로 만들 수 있는 룬워드 이스트룬(Ist Rune)옵션 다른 룬들은 조합으로 룬워드를 만드는데 비중이 크다면 이스트룬은 룬워드 뿐만 아니라 단독으로도

ggongmin.tistory.com

 

 

디아블로2 마법사의 쐐기검 본 나이프 위저드스파이크 Wizardspike

디아블로2 레저렉션 고유 아이템 마법사의 쐐기검 본 나이프 위저드스파이크 본 나이프 Wizardspike 디아블로2 레저렉션 마법사의 쐐기검 본 나이프 (위저드스파이크 본 나이프) 옵션 한손 피해: 2

ggongmin.tistory.com

 

 

디아블로2 레저렉션 뼈살점 플레이트 메일, 본플레쉬, Boneflesh

디아블로2 레저렉션 유니크(고유) 아이템 뼈살점 플레이트 메일, 본플레쉬 플레이트메일, Boneflesh 디아블로2 레저렉션 뼈살점 플레이트 메일 (본플레쉬 플레이트메일) 옵션. 방어력: 234~257 (변함)

ggongmin.tistory.com

 

 

바뀐 티스토리 블로그에 이미지 alt 넣는 방법, 대체 텍스트 삽입

바뀐 티스토리 블로그에 이미지 alt 넣는 방법과 alt태그를 꼭 넣어야 하는 이유 이번에 티스토리 블로그가 조금 바뀌었다. 기존에는 블로그 포스팅을 할 때 이미지에 alt태그를 넣으려면 기본모

ggongm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