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정보

32억 펀드에도 아이즈원 재결합 결국 무산

by 아재의삽화 2021. 7. 8.
반응형

위즈원의 32억 펀드에도 아이즈원 재결합 결국 무산되었다.

 

아이돌 그룹 중에 좋아하는 그룹이 몇 안되는데 그나마 좋아하는 그룹인 아이즈원이 결국 재결합이 무산되었다. 잠시 아이즈원 재결합 논의가 있었고 멤버들이 재결합 의지가 강해서 재결합 가능성이 높다는 이야기도 나왔었는데 역시 소속사의 이해관계가 맞지 않았나 보군.

 

위즈원을 포함 아이즈원 팬들이 아이즈원의 재결성을 위한 펀드를 통해서 32억 원 넘는 돈을 모아서 팬 충성심 또한 확고했는데  팬들의 바람이나 멤버들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CJ와 소속사들의 이익과 욕심이 큰 장애가 된 것 같다. 결국에는 밝혀지지 않겠지만 누가 가장 욕심을 내었을까 궁금해지기도 하다.

 

항간에는 cj가 새롭게 런칭하는 '걸스 플래닛 999'의 흥행이 아이즈원으로 인해서 묻힐 것이라는 우려로 아이즈원 재결합에 나서는 척하다가 뒤통수를 친 것이 아니냐는 말도 나온다. 

 

또 다른 변수나 이슈가 생기지 않는다면 멤버들이 각자의 소속사에 따로 활동을 해야 하는 특성상 재결합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더군다나 일본 소속사의 멤버들까지 있으니.. 

 

아이즈원-재결합-무산
아이즈원 재결합 무산

아이즈원(IZ*ONE)

아이즈원은 2018년 8월 31일 엠넷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서 선발되어 같은 해 10월 29일에 데뷔한 한국과 일본의 합작 12인조 프로젝트 걸그룹이다. 그룹명 IZ*ONE은 12명의 소녀들이 하나가 되는 순간이라는 뜻이며, 영문으로 표기할 땐 IZ와 ONE 사이에 *(별표 기호)를 넣어 IZ*ONE으로 표기한다. 2021년 3월 14일 ONE, THE STORY 콘서트를 끝으로 모든 공식 활동을 종료하였고, 같은 해 4월 29일 프로젝트 활동을 마무리하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