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골때리는그녀들 FC원더우먼 송소희 해트트릭 장면

by 아재의삽화 2022. 4. 7.
반응형

골때리는그녀들 FC원더우먼 송소희 해트트릭 장면

 

 

sbs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인 골 때리는 그녀들의 시즌2 마지막 경기가 방송되었다. (물론 바로 슈퍼리그가 이어진다.)

마지막 경기는 현재 리그 1등을 달리고 있는 FC 개벤져스와 슈퍼리그 탈락의 위기에 놓인 FC 원더우먼의 대결이었다.

FC 원더우먼의 경우 실낱같은 희망이 있다지만 이번 경기에 이겨도 FC구척장신과는 골득실에서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마지막 경기라고 봐도 무방했다. 

 

다음 시즌이 만약 편성되지 않는다면 FC 원더우먼으로서는 시즌뿐만 아니라 팀을 이뤄 축구를 하는 마지막 경기가 되기 때문에 유종의 미가 필요했다. 

 

결과는 송소희의 해트트릭과 주명의 놀라운 수비력으로 FC 원더우먼이 리그 1위였던 FC 개벤져스를 2위로 내려 앉히며 승리를 가져갔다.

 

특히, 이번 경기는 송소희가 무려 3골을 넣으며 상대팀인 오나미보다 1골을 더 넣어 리그 득점왕이 되었다. (오늘 게임 전에는 오나미가 2골을 앞서 있었다.)

 

 

 

 

 

송소희 첫번째 골
송소희 첫번째 골

송소희 첫번째 골

 

 

 

송소희 두번째 골
송소희 두번째 골

 

송소희 두번째 골

 

 

 

송소희 세번째 골
송소희 세번째 골

송소희 세번째 골

 

 

 

 

리그_최종순위

 

FC 원더우먼은 시범경기에서 쌍소 투톱의 환상적인 축구실력으로 강팀으로 기대를 했으나 리그 초반에 큰 점수로 실점하며 2연패를 한 것이 이후 3연승을 하였음에도 탈락하게 되는 아쉬움을 격게 되었다.

 

 

 

 

 

 

 

골 때리는 그녀들 FC원더우먼 국악소녀 3분소희 송소희

골 때리는 그녀들 FC원더우먼 국악소녀 3분소희 송소희 골 때리는 그녀들이 시즌 1을 마치자 마자 바로 시즌 2가 시작되었다. sbs에서 화재성이나 시청률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예능

ggongmin.tistory.com

 

 

골 때리는 그녀들 새소년 황소윤 황비즈

골 때리는 그녀들 새소년 황소윤 황비즈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가 시즌 1에 이어서 휴식기도 없이 바로 시작되었다. 설 특집 파일럿 방송을 시작한 후 예상 밖의 시청자의 관심과 시

ggongmin.tistory.com

 

 

골 때리는 여자들 타노스 박선영은 누구인가?

골 때리는 여자들 타노스 박선영은 누구인가? 지난 설날특집으로 SBS에서 파일럿으로 방송된 골 때리는 그녀들이 2021년 6월 16일부터 정규 프로그램에 편성되었다. K리그도 잘 보지 않고 재미

ggongm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