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골때리는 그녀들 명장면 FC원더우먼의 주명 오버헤드킥

by 아재의삽화 2022. 4. 7.
반응형

골때리는 그녀들 명장면 FC원더우먼의 주명 오버헤드킥

 

 

FC원더우먼_주명_오버헤드킥_01
FC원더우먼_주명_오버헤드킥_01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2의 마지막 경기가 방송되었다. (바로 슈퍼리그로 이어지지만) 대전 상대는 FC개벤져스와 FC원더우먼의 대결이었다. 슈퍼리그 진출여부는 사실 경기 결과와는 상관없이 정해졌다고 봐도 무방한 경기라고 볼 수도 있어 김이 빠질 수도 있는데  수준높은 경기내용으로 꽤 흥미진진한 전개를 보였다.

 

이 날의 하이라이트는 송소희의 해트트릭으로 리그 득정왕을 차지하는 장면이었지만 그 외에도 빠질 수 없는 명장면이 있었다. 바로 아쉽게 실패했지만 골때녀에서 볼 수 있을 거라 전혀 생각하지 않았던 오버헤드킥이 시전되는 장면이 나왔다는 것이다.  주인공은 FC원더우먼의 주명이었다.

 

FC원더우먼은 주명이 들어오고부터 확실한 강팀으로 변모하였다.  만약 좀 더 일찍 들어왔었다면 신생팀 중에 최강팀으로 슈퍼리그 진출도 가능했을 것이다. 주명의 탄탄한 수비력과 볼 배급 능력으로 그 동안 수비가 약했던 FC원더우먼의 약점을 완전히 커버를 했다. 그 덕에 송소희가 공격에 많은 시간을 전념할 수 있어 FC원더우먼의 공격력이 향상되었다.

 

특히 FC원더우먼의 마지막 경기에서 주명은 탁월한 수비를 보여줬고 이날 명장면으로 손에 꼽힐 오버헤드킥을 시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골이 되지 않아도 제대로 발에 볼이 맞았다면 두고두고 회자될 장면이었을 것이다.

 

 

 

 

FC원더우먼_주명_오버헤드킥_02
FC원더우먼_주명_오버헤드킥_02

 

 

 

 

FC원더우먼_주명_오버헤드킥_03
FC원더우먼_주명_오버헤드킥_03

 

 

 

 

주명과 송소희 활약으로 2패뒤에 2연승을 하였지만 3위인 FC구척장신과의 골득실 차이로 아쉽게 시즌을 마무리하게 된다. 이런 활약때문에라도 다음 시즌이 기대가 되지만 SBS에서 다음 시즌을 이어갈지는 아직 미지수다. 아무래도 슈퍼리그의 시청률에 따라 결정되지 않을까 싶다.

 

 

 

골때녀_시즌2_최종순위
골때녀_시즌2_최종순위

 

 

 

주명_오버헤드킥_05
주명_오버헤드킥_05

 

 

 

 

 

골때리는그녀들 FC원더우먼 송소희 해트트릭 장면

골때리는그녀들 FC원더우먼 송소희 해트트릭 장면 sbs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인 골 때리는 그녀들의 시즌2 마지막 경기가 방송되었다. (물론 바로 슈퍼리그가 이어진다.) 마지

ggongmin.tistory.com

 

 

골 때리는 그녀들 FC구척장신 골키퍼 모델 아이린 Irene Kim

골 때리는 그녀들 FC구척장신 골키퍼 모델 아이린 '아이린'이라고 검색을 하면 여전히 모델 아이린보다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우선 검색되어 나온다. 유명세나 화제성이 아무래도 상대적으

ggongmin.tistory.com

 

 

골 때리는 그녀들 FC 액셔니스타 정혜인

골 때리는 그녀들 FC 액셔니스타 정혜인 SBS에서 방영중인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이 정규편성되면서 새롭게 2팀이 추가되었는데 FC월드클라쓰와 FC액션니스타이다. 그중 6화에서는 처

ggongm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