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정보

맛있는 녀석들 출연진 호구조사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by 아재의삽화 2021. 7. 6.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 출연진 호구조사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맛있는녀석들
맛있는 녀석들 출연진

무한도전 이후 가장 즐겨보는 예능프로그램이 매주 금요일 8시에 코미디 TV에서 방영 중인 맛있는 녀석들이다. 전 회차를 다 봤을 뿐만 아니라 회차에 따라서는 10번도 넘게 반복해서 본 회차도 있을 정도다. 어떻게 10번도 넘게 반복해서 볼 수 있냐고? 1인 가구라 혼자서 점심, 저녁을 먹게 되는데 밥을 먹을 때 휴대폰으로 유튜브를 즐겨본다. 

 

혼자서 먹기에 조금 심심해서 유튜브를 틀었지만 그렇다고 정보성이 많은 영상을 보기도 그렇고 오글거리는 것을 보기도 그렇고 마음에 부담을 적게 주면서 마치 같이 식사를 하는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맛있는 녀석들 만큼 좋은 것이 없다.  심지어 나는 라면을 끓여 먹고 있지만 방송에서 맛있는 음식이 나오면 마치 그 음식을 같이 먹는 듯한 착시현상까지 덤으로 느낄 수 있다.

 

그럼에도 재방 삼방 넘어 10번도 넘게 같은 영상을 볼 수 있느냐고 묻는다면 음식에 비유할 수 있을 것 같다. 된장국 한 번만 먹고 다시는 안 먹어? 돼지고기 한 번만 구워 먹어? 맛있는 녀석들은 일종의 음식메뉴와도 같은 성격이다. 봤던 내용이고 익숙한 내용이지만 시간이 흘러 다시 보면 익숙한 맛이지만 다시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포스팅에는 내가 좋아하는 예능 프로그램인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하는 출연진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유민상, 본명 류민상

유민상
유민상

1979년 10월 9일생 현재 나이 43세.

경기도 동두천시 출생으로 현재 서울 서대문구 북가좌동에 살고 있다.

키 187cm, 몸무게 145kg

소속사는 JDB 엔터테인먼트

별명은 이놈아저씨, 이십끼형, 매콤보이

 

간혹 밉상스러운 행동으로 악역을 자처하기도 하고 은근히 맛녀석들의 밸런스를 잡는 역할을 한다.

덩치에 비해 입이 작고 김준현과 문세윤에 비교해 많이 먹지는 못하는 편.

대신 타고난 기억력으로 동요나 가요의 가사까지 기억해 상당히 좋은 머리를 가졌음을 보여준다.

문세윤과 함께 즉흥적인 애드리브 개그 연기를 잘해서 분위기를 띄우는데 큰 역할을 한다.

 

김준현

김준현
김준현

1980년 11월 16일생 현재 나이 42세.

강원도 춘천시 출생. 현재 서울 동작구 흑석동에 거주.

키 180cm, 몸무게 121kg

소속사는 SM C&C

 

맛녀석의 중심이 되는 기둥 같은 존재. 먹거리에 대한 풍부한 경험으로 상식이 많다.

장거리 먹성을 가지고 있다. 길게 오랫동안 맛있게 먹는 타고난 먹성이 있다. 

맛녀석들 중에서도 식탐이 가장 많아 보인다.

개그맨답게 개그도 곧잘 하지만 아무래도 진행에 더 비중이 있는 캐릭터다.

 

김민경

김민경
김민경

1981년 9월 11일생 현재 나이 41세.

경상북도 청도군 출생. 서울 마포구 망원동 거주

키 165cm, 몸무게 100kg

소속사는 JDB 엔터테인먼트

 

유일한 홍일점. 처음에는 먹성 좋은 남자들 사이에서 밸런스를 맞추며 먹방을 할 수 있을까 생각이 들었다.

남성 출연자들에 비해 엄청 잘 먹는다는 느낌은 아니어도 먹성이 뒤쳐진다는 느낌도 없다.

김민경이 출연하면서 과해 보이는 남자들 사이에서 완충제 역할을 해 맛녀석들이 전체적으로 조화가 있어 보인다.

 

 

문세윤

문세윤
문세윤

1982년 5월 11일 현재 나이 40세.

서울시 중랑구 출생. 서울 서대문구 거주

키 180cm, 몸무게 118kg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

 

맛녀석들의 막뚱이. 한입만의 대가. 김현준과 결이 다른 빠르게 많이 먹는 스타일

순간적인 애드리브가 뛰어나 유민상과 함께 분위기를 잘 뛰운다.

성대모사를 포함해 개그감이 유독 좋아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