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자

디아블로2 지옥의 횃불, 횃불퀘스트 결과1

by 아재의삽화 2021. 6. 8.
반응형

디아 횃불 퀘스트 결과 1

 

횃불퀘스트-결과
지옥의 횃불1

 

디아블로 2 레저력션이 출시되기 전에 횃불 퀘스트를 하며 디아2를 즐기지 않을까 생각중이다. 새로운 레더시즌이 곧 시작되지만 게임을 오랜시간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서 스탠에서만 디아2를 즐겨왔다. 레더에서만 나오는 룬워드와 아이템을 가지지 못한다는 아쉬움이 있지만 여건상 스탠에서만 게임을 한다. 앵벌은 지겨울 만큼 했고 레벨업은 느리지만 조금씩 진행 중이다.  대체로 익숙한 미션이고 반복되는 행위라 많이 지겹다. 그나마 약간이라도 긴장감을 주는 것이 지옥의 횃불 퀘스트다. 한 순간 방심하면 캐릭터 사망이 되어버려 조금 긴장이 되는 미션이다.

 

위의 사진은 최근에 진행한 횃불 퀘스트 결과다.  이번에는 팔라딘 횃불이 많이 나온 편이다. 평소에는 쓰지도 않는 다른 직업군의 횃불이 나와서 똥 손이라고 자책을 했었는데 다행히도 팔라딘 횃불이 몇 개 나와주었다.

 

⁑ 드루이드 20/13

⁑ 팔라딘 20/17, 14/11, 12/17, 19/16

⁑ 어쌔신 18/16

⁑ 네크로맨서 11/15, 10/11

⁑ 아마존 10/20

⁑ 소서리스 10/11

 

⁕ 횃불 퀘스트란?

공포의 열쇠, 증오의 열쇠, 파괴의 열쇠라는 3가지 열쇠를 3개씩 총 9개를 우선 모아야 한다. 횃불 퀘스트를 하려면  헬 난이도에서 엑트 5 마을에 가서  큐브에 3개의 열쇠를 넣어 포탈을 만든다. 총 3개의 포털을 만들고 각각의 미션 장소에는 릴리스, 우버 이주얼, 우버 두리엘이 있는데 몬스터를 죽이고 장기 3개를 모아서 큐브에서 다시 조합을 한다. 트리스트람이라는 마지막 포탈이 열리는데 그곳에는 우버 메피스토, 우버 바알, 판데모니엄 디아블로라는 극강의 몬스터가 한꺼번에 등장한다. 몬스터 3마리를 모두 죽이면 유니크 라지참과 영웅의 깃발을 보상으로 얻게 된다. 영웅의 깃발은 사실상 쓸모가 없고 라지참을 아이템 확인하면 지옥의 횃불을 얻게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