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 아역 핀 리틀 Finn Little

by 아재의삽화 2021. 7. 25.
반응형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 아역 핀 리틀 Finn Little

 

Finn-Little
Finn Little 인스타01

 

영화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이라는 제목을 보고 당연히 주인공인 안젤리나 졸리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일 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영화를 보니 또 다른 주인공인 아역 핀 리틀이 죽기를 바라는 자들이었다. 안젤리나 졸리, 존 번셜, 에이단 길렌 같은 베테랑 배우들 사이에서 나름 기죽지 않는 연기를 한 아역 배우 핀 리틀은 누구일까?

 

핀 리틀 (Finn Little)

2006년 6월 9일생. 우리나라 나이로(2021년 기준) 16세다.  호주 브리즈번에서 태어난 호주배우.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영화는 스톰보이( storm boy)에 출연을 했을 때부터다. 이 영화에서 보여준 연기력으로 비평가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출연 작품(TV, 영화 포함)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2021년), 2067(2020년), 엔젤 오브 마인(2019년), 스톰 보이(2019년), 타이드랜드(2018년), The Great Champ Fernley(2015년), Reckoning(2019년), Crafty Kingdom

 

핀리틀(Finn Little)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inn_little_official/

 

핀리틀(Finn Little)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Finn.Little.actor

 

 

Finn-Little02
Finn Little 인스타02

 

Finn-Little03
Finn Little 인스타03

 

 

 

 

여자 로키 실비역의 소피아 디마티노 Sophia Di Martino

레이디 로키 실비역의 소피아 디마티노 Sophia Di Martino 디즈니+에서 마블 캐릭터 중에 한 명인 로키(Loki)를 드라마로 만들어서 총 6부작으로 방송을 했다. 며칠 전에 시즌1이 종영되면서 동시에 시

ggongmin.tistory.com

 

 

넷플릭스 나는 어떻게 슈퍼히어로가 되었는가 후기

나는 어떻게 슈퍼히어로가 되었는가 (How I Became a Super Hero, Comment je suis devenu super-héros, 2020) 2021년 7월에 공개된 프랑스 영화다. 장르는 sf, 액션이다.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감독: 더글..

ggongmin.tistory.com

 

 

올해 가장 집중해서 본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2

올해 가장 집중해서 본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2 코시국이라서 요즘 분위기에 더욱 어울렸던 영화라고 해야 하나? 사람들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생활에 제약을 받으며 살고 있는데 영화는

ggongm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