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정보

소액 로또구입은 인터넷으로 구입하자 동행복권 LOTTO

by 아재의삽화 2021. 7. 18.
반응형

소액 로또 구입은 인터넷으로 구입하자 동행복권 LOTTO

 

동행복권사이트
동행복권

 

나는 인터넷으로도 로또를 구입 가능하다는 뉴스를 보고 일찍 동행복권 사이트에 가입해서 소액일 경우 인터넷으로 로또를 구입하고 있다. 이미 오랜 전부터 사용을 했던 방식이라 많은 분들이 당연히 아는 줄 알았는데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

 

일단, 우리나라 복권위원회가 2018년 나눔로또에서 동행복권으로 복권 관련 운영권을 이전했다. 로또는 비롯한 복권 발급 및 운영을 동행복권에서 하고 있는 것이다. (아직도 나눔로또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면서 동시에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로또를 구매할 수가 있게 되었다.

 

단, 도박중독 방지를 위해 한 회당 최대 5,000원까지만 로또구입이 가능하다. (개인적으로는 만원까지 상향조정을 했으면 한다.) 그래서 회당 5,000원 이상 구입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오프라인 로또 판매처에서 구입해야 한다. 

 

소액으로 구매하는 사람들에게는 인터넷으로 로또를 구입하는 것이 많이 편하다. 실제로도 오프라인 로또 판매점에 가면 천 원, 이천 원씩 구매를 하시는 분들이 많다. 그런데 나처럼 은근히 낯을 가리는 소심한 사람들은 판매점에서 사람 얼굴을 보면서 소액 구매하는 것이 조금 불편하게 느낄 경우가 있다. 구입 금액에 따라 남 눈치도 조금 보는 것 같고... 이럴 때는 소액이라도 당당하게 구입을 할 수 있는 인터넷으로 구입하기를 권장하다.  그리고 불필요한 용지를 쓰지 않아서 자원낭비를 하지 않아도 된다.

 

인터넷에서 로또를 구입하려면?

 

인터넷(온라인)으로 로또를 구입하려면 동행복권 사이트에 접속하고 (만약을 대비해서 타인이 올린 주소로 들어가지 말고 검색사이트에서 '동행복권'을 직접 검색해서 들어가자.) 회원가입 후 로또 구입을 위한 충전을 해야 한다. 본인만 쓰는 가상계좌로 입금을 하고 로또를 구입하면 된다.

 

로또 온라인복권 구매는 pc에서만 가능하면 휴대폰으로는 구매가 불가능하다. 판매시간은 토요일은 06:00 ~ 20:00까지이고 평일, 일요일에는 06:00 ~ 24:00까지 구입 가능하다.

 

동행복권 사이트에서는 로또 외에도 연금복권720+, 파워볼, 스피드키노, 메가빙고 등 다양한 복권을 판매하고 있다. (나는 아직 로또 외에는 구매를 해본 적인 없지만)

 

*로또 관련 재미있는 상식 지금까지 당첨된 1등, 2등 번호로 다시 중복해서 당첨된 적이 한 번도 없다. 

반응형

댓글